저희 집도 신규설치/ 이전설치 가능할까요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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싱크메이드 음식물처리기

신규설치, 이전설치 진행 전 위 내용을

반드시 확인해주셔야 합니다.

배수흐름과 싱크대하부장사이즈를

먼저 확인해주시면

더욱 원활한 상담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.

AS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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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S를 진행하는 방법에는

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.

(기계작동 안 됨의 경우)

첫 번째는 위 이미지의 '자가AS',

두 번째는 기사님 '방문AS' 입니다.

우선 위 이미지대로 시도해보셨다가,

그래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에는

대표번호(1688-3417) 혹은
카톡상담(@음식물처리기상담)으로 연락주시면

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

제품 AS를 받고 싶어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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저희 싱크메이드 음식물처리기는

내구성이 좋아 제품 수명이 길고,

탁월한 성능 덕분에 잔고장이 없는 제품이지만

제품에 이상이 생겼다고 판단되신다면

위 내용을 먼저 확인하신 후

상담 및 방문 A/S를 받으시면 됩니다.

음식물처리기에 어떤 걸 넣을 수 있나요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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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반쓰레기는 종량제봉투에, 음식물쓰레기는 음식물처리기에!

과일류, 채소류, 어패류, 육류, 곡류와 견과류, 기타 등등

항목별로 음식물쓰레기가 아닌 것들에 대해

위 이미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특히, 기름성분은 반드시 휴지나 키친타올로 닦아

종량제봉투(쓰레기봉투)에 담아 배출해주셔야 합니다.

(기름성분을 싱크대에 그냥 버리시면, 배관이 동맥경화처럼 굳어 추후 배관막힘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.)


 

전기세 및 수도세는 얼마나 발생하나요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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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울시 시범사업 기준(당산동 대우푸르지오 아파트)

월 전기료와 수도료는 1,000원 미만으로

저렴한 유지비용으로 생활의 질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습니다.

악취가 발생하지 않을까요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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싱크메이드의 바이오가드(BIO GUARD)기술은

자체적으로 내부의 냄새 제거를 도와줍니다.

또한 강력한 모터의 힘으로 잔여물없이

음식물을 분쇄하기 때문에

악취가 발생 위험히 현저히 낮습니다.

아랫층에 피해를 주지는 않을까요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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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아파트 기준) 각 세대의 하수관은 공동배관에

연결되어 있습니다. 각 세대에서 발생하는 오수는

별개의 오수관을 통해 공동배관으로 이동한 뒤,

수직으로 낙하하여 지하로 내려갑니다.

따라서 위층의 배관이 아랫층의 배관 상태에 직접적으로

영향을 준다고 보기는 어렵습니다.



환경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진 않을까요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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싱크대에서 사용한 물은 하천으로 바로 흘러들어가지 않습니다.
주방을 포함하여 화장실, 세탁실 등 가정에서 발생하는 모든
생활 오수는 공동 배관에서 하나로 합쳐져 하수종말처리장으로
이동합니다.

또한, 하수종말처리장에서 정화과정을 거친 뒤 하천으로 방류되므로,
디스포저 사용이 환경에 직접적으로 악영향을 끼치지 않는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.

이사를 가는데 제품은 어떻게 하나요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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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래로 문의 주시면 이전설치 상담부터 접수까지 도와드리겠습니다.

대표번호 1688-3417
카톡채널 @음식물처리기상담